배우 변요한과 티파니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 13일 양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신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X
티파니-변요한 열애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변요한의 소속사 팀호프는 이날 두 배우가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식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중요한 결정이 정해지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 달라고 당부했다.
티파니 역시 같은 날 입장문을 내고 좋은 마음으로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상대방에 대해 자신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존재라고 덧붙였다. 향후 중요한 결정이 있을 경우 팬들에게 직접 전하겠다고 밝혔다.
변요한은 2011년 데뷔 이후 영화 자산어보, 보이스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미생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티파니는 소녀시대 활동을 통해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배우로 영역을 넓혔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삼식이 삼촌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을 계기로 가까워진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설명이다.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의 탄생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결혼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양측 모두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를 강조하고 있다. 두 사람이 향후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주목된다.